wwe 2k15 다운로드

나는 두 번 다운로드하지만 다시 내가 지금 형제 U 도움이 될 수 무엇을해야합니까 설치를 보여주는?? 100% 게임이 오지 않는 후에 다운로드된 방법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게임을 구입하고 설치할 수 있는 Steam Store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E 2K15는 2002년 WWE Raw가 출시된 이래 처음으로 주요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가 PC에 출시되었습니다. 2014년 10월에 출시된 콘솔 버전의 충실한 포트로, PC 게임은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의 전체 범위와 함께 패키지되어 있어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는 공식 WWE 2K15 사이트에서 따릅니다. 친구 당신은 앱 스토어에 가서 그들이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다음 에 넣어 다음 에 넣어 이야기해야 시각적 측면은 게임이 상당한 개선을 본 한 영역입니다. 비주얼 컨셉의 도움을 받아 모션 캡처 기술은 WWE 슈퍼스타가 움직임을 수행하는 것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NBA 2K 시리즈에 배포된 것과 유사한 바디 스캐닝 기술도 활용되었습니다. 그 결과 뛰어난 슈퍼스타의 형상과 애니메이션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2K 쇼케이스입니다. 쇼케이스 모드라고도 불리는 이 모드에는 30개 이상의 매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레슬링의 역사에서 최고 라이벌의 두 가지 사이에서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숀 마이클스와 트리플 H의 라이벌 또는 CM 펑크와 존 시나의 라이벌과 관련된 경기와 도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쟁을 선택하면, 게임은 당신에게 당신이 연주를하게하기 전에 그 경기에 대해 이야기 몇 가지 컷 장면을 보여줍니다.

WWE 2K15에 관한 나의 진짜 불만은 2K14 이상이 릴리스에서 누락 된 내용에서 비롯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게임 플레이는 이전 WWE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 한 사람에게 익숙할 것입니다. 새로운 그래플링 메카닉은 잘 작동하지만, 미용 을 추가 한 것처럼 느껴지며, 그렇지 않으면 많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픽업 및 게임을 에 올 때 좋은 소식이지만, 불행하게도 그것은 몇 가지 익숙한 문제가 반환 의미. 예를 들어, 한 경기에 3명 이상의 슈퍼스타가 있는 경우, 이전 타겟팅 문제는 여전히 추악한 머리를 뒤로 하고 있습니다. WWE 2K 15에서 특히 없는 다른 모드는 스토리 크리에이터입니다. 나는 거의 이 자신에 대한 환자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의 작품을보는 것은 놓칠 것이다 (모드 지역 사회는 적어도 그것에 손을 얻을 때까지). 게다가 CM 펑크 팬들은 오래된 선수 명단 덕분에 그가 게임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2013년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가 2K 스포츠 브랜드의 일부가 되었을 때, 많은 팬들은 이 게임이 완전한 정비를 받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유크의 시리즈의 개발자로 계속, 이 즉시 일어나지 않았다 고 WWE 2K15의 전임자, WWE 2K14,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연속 처럼 매우 느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에는 WWE 커리어를 통해 생성된 슈퍼스타를 만들 수 있는 `MyCare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철 케이지 경기는 새로운 탈출 시스템으로 강화되었지만 대부분의 매치 유형은 이전 게임에 등장했습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레슬링 게임 게임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 매우 부드러운 사실에 멋진 보이는 사실에서 나는 가짜 버튼의 전체 화면을 도청하는 것보다 스 와이프 및 터치 기반이기 때문에 다른 레슬링 게임을 통해이 게임을 좋아한다. – APKAward.com 2K14는 레슬매니아 30을 준비하며 29년 동안 레슬메인나에 참여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올해 는 이 모드가 두 개의 라이벌 스토리 라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변성 X의 붕괴, 그리고 세나와 CM 펑크블로우아웃. 이 캐릭터중 한 캐릭터의 팬이라면 잘 작동하지만 작년 게임의 상징적인 특성이 부족하여 솔로 경험이 약해집니다. 다행히도,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WWE의 NXT 개발 리그의 순위를 통해 당신을 데려 갈 더 둥근 경력 모드는 이것을 조금 만회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