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와마녀의꽃 다운로드

재능있는 일본 감독이자 스튜디오 지브리 베테랑 인 요네바야시 히로마사의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에서 마법은 무한히 자유롭게 흐릅니다. 지브리의 후계자 스튜디오 포노크의 첫 번째 특징은 영화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하울의 움직이는 성)와 다카하타 이사오(카구야 공주 이야기)의 경험과 비교할 때 압도적이고 성취감이 없습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그 자체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히로마사 요네바야시 감독의 이전 노력아리에티와 마니가 있었을 때에서 볼 수 있는 핵심적인 진심 어린 관계가 부족합니다. 다행히도,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은 영화의 많은 처럼, 여전히 이 판타지 모험을 볼 수 있도록 충분 한 영화와 문자 마술이 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기본적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트로피와 요소의 가장 큰 히트 앨범입니다 … 요네바야시 감독은 메리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때 유럽 이야기의 로맨틱한 시골 분위기를 분명히 드러내며, 학교 자체는 우리가 본 것과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왜 마리아가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스튜디오 지브리 의 상상력, 아름다운 콜에 잠수 … 메리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는 메리 스튜어트의 리틀 브룸스틱을 기반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 판타지 영화에서 하룻밤 동안 마녀가 될 수있는 신비한 힘을 발견합니다. 오스카 상 후보에 오른 전 지브리 수석 프로듀서 니시무라 요시아키의 스튜디오 포노크의 첫 장편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의 가장 뛰어난 부분은 놀라운 비주얼입니다. 어느 날, 메리는 이상한 고양이를 따라 근처 숲으로 가서 마법의 꽃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그들의 마법은 그녀의 평범한 빗자루에 생명을 불어 넣고 갑자기 구름 위로 그녀를 속삭이고 이상한 곳으로 내보냅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그녀가 등록하는 마법 학교인 엔도 칼리지를 발견하고, 마법의 지식이 부족하지만 유망한 학생이 된다.

그러나 그녀는 닫힌 문 뒤에서 이상한 실험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재빨리 발견하고, 너무 빨리 그녀는 큰 위험과 삶을 변화시키는 선택에 직면하게됩니다. . 내 뒤에 앉아 있는 어린 소년이 마지막에 엄마에게 속삭이자” “거의 끝났어? 왜냐하면… https://torrentz2.eu/b0608dbb78bfa4b53cfe015748ab628d551fb0b9 하울의 움직이는 성곽과 아리에티처럼 책의 매우 느슨한 적응이지만 ch.가 있습니다. . . . 그것은 강한 영화의 좋은 융합,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본 적이 있는 느낌을 탈출 하기 어렵다… 좋은 웹 립 버전, 서브와 온라인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트윈과 청소년에게 가장 적합한 교반 모험. 개인의 가치에 대한 교훈에 고전주의와 재미 있고 친절한 개인 여행, 오전 …

슬프게도, 이 영화는 해리 포터뿐만 아니라 훈련의 젊은 마녀에 대한 키키의 배달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브리의 과거 업적의 긴 그림자를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폭동 재미와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 스튜디오 Ponoc는 창조적 인 냄비로 파열되는 것을 보여주는 … 지브리 최고의 높이에 도달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 상서로운 시작을 표시합니다 … JPN RAW입니다. 서브를 추가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의 희망에이 게시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팀이 화면에 화려하게 번역한 기발하고 멋진 발명의 세계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