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ipe 다운로드

핸디 복구 1.0 (마지막 프리웨어 버전) 편리한 복구 FAT12 / 16 / 32, NTFS 및 NTFS 5 파일 시스템과 하드 및 플로피 드라이브에 실수로 삭제 된 파일을 복원하도록 설계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95/98/Me/NT/2000/XP/2003에서 실행되며 바이러스 공격, 정전 및 소프트웨어 오류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탐색기 스타일의 디스크 콘텐츠 브라우저는 손실 된 파일을 찾아 한 번의 클릭으로 재귀적으로 삭제 된 폴더의 무리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홈 페이지: (쉐어웨어) http://www.handyrecovery.com/ 다운로드 (543 KB) 미러 BcWipe 2.28 (마지막 프리웨어 버전) BCWipe는 안전하게 파일을 삭제하기위한 윈도우 95 / 98 / NT의 쉘 익스텐더입니다. 미국 국방부의 권고사항(국방부 5200.28-STD)을 지원합니다. BCWipe 유틸리티는 디스크에서 디렉터리 항목 및 파일 내용을 파쇄하는 3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1. 지우기로 삭제. `지우기와 함께 삭제` 명령을 사용 하 여 삭제 하 고 Windows 셸 (탐색기 프로그램)에서 팝업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 하 여 파일 및 폴더를 지울 수 있습니다. 2. 여유 디스크 공간을 초기화합니다. 이전에 표준 운영 체제 명령을 사용하여 중요한 파일을 삭제한 경우 이러한 파일이 저장된 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3. 파일 지우기 교환. BCWipe 유틸리티는 `여유 디스크 공간 지우기` 명령을 실행할 때 Windows 스왑 파일 내용을 자동으로 지워냅니다. 홈 페이지 (쉐어웨어) : http://www.jetico.com/index.htm#/bcwipe.htm 다운로드 (510 KB) 미러 궁극적 인 지퍼 2.7.0 (마지막 프리웨어 버전)OS : Win9x / NT / ME / 2K / XP 궁극적 인 지퍼는 다음과 같은 확장과 파일에 대한 연결을 만듭니다 : ACE, ARC, ARJ, BH, BZ2, CAB, ENC, GZ, HA, JAR, LHA, LZH, PAK, PK3, PK_, RAR, TAR, TBZ, TBZ2, TGZ, UU, UUE, XXE, Z, ZIP, 동물원. Double 클릭 UltimateZip을 클릭하여 이러한 아카이브 유형을 열려면 적절하게 연결되어야 합니다. [탐색기] 창에 나열된 아카이브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Ultimate Zip에서 이러한 연결을 사용합니다. 홈 페이지: (쉐어웨어) http://www.ultimatezip.com/ 다운로드 (3061 KB) 미러 마이티 라이터 1.2.1 (마지막 프리웨어 버전)OS: Win9x/NT/ME/2K/XP 마이티라이터는 디스크-에-한 번 녹음 모드를 사용하여 웨이브 파일의 오디오 CD를 만듭니다. 마이티라이터는 새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티라이터는 모든 CD-R/RW 레코더 설정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마이티라이터는 번 방지 기술을 지원합니다. MightyWriter는 매우 최적화된 버퍼링 방법을 사용하여 BURN-Proof를 지원하지 않는 일반 드라이브에서는 버퍼 언더런 상황이 쉽게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홈 페이지: (쉐어웨어) http://www.poikosoft.com/ 다운로드 (523 KB) 거울 나는 정크 스팸 쓰레기이 페이지의 모든 “다운로드”링크에 대해 불평 CNet에 가입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이 연습을 중지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페이지를 사용 하 여 끔찍한 경험.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5,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