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 피닉스 다운로드

그것은 마블 우주에서 최고의 프랜차이즈를 파괴하는 것은 어렵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감독은 어떻게 든 관리 … 연기는 첫 장면에서 분명히 둔하다 – 맥아보이는 미래의 과거의 일 (또한 퍼스트 클래스)에서 환상적인 배우였다, 멋지게 휴 잭맨과 Fassbender의 거대한 재능과 짝 … 그러나 여기, 뿐만 아니라 그는 전혀 행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 전능하신 사랑하는 하나님!!! – 그는 나쁜 사람으로 변신 (그 요즘 할리우드의 일부 안개 마음의 추세이기 때문에), 그는 그가 가르쳐 자신의 문자를 형성하고 동정심 있는 존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그의 학생들에 의해 비난된다 …… 그는 학교를 박탈한다?!?!?! 영화의 끝에서 “재능있는 청소년을위한 자비에 르 학교”는 진 그레이 학교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심각?!?! (그녀는 그런 명예를 받을 자격이 있는 일을 ???) 그리고 기금, 기초, 마음, 생각, 형성하고 모두 함께 수집 한 사람 … 은퇴한 노인으로 시간을 낭비하는 슬픈 남자(심지어 늙지 않은 사람)로 줄어들고 마그네토는 그를 체스의 마지막 게임으로 대우함으로써 망명 시절을 달게 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X-남자의 핵심을 파괴하는 것은 X-남자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어떻게 든이 “감독”그렇게 할 수 있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마지 못해 아니었다고 확신합니다 … 연기는 완전히 나빴다 (좋은 배우는 함께 행동 할 대본이 없었다, 소피 터너와 함께 행동 할 재능이 없었다) – 음악은 완전히 무의미했다 (한스 친애하는, 작곡하는 동안 키보드에 잠들 중지), 같은 점수는 반 영화에 대한 연속적으로 뻗어, 다음 다른 점수는 다른 절반에 대한 연속 재생 … – 대화는 (그들 모두를 위해) 더듬했다 – 클로즈업의 많은 카메라 각도는 감정적 인 무게를 주고, 감정의 감각을 주고하려고 하지만, 전체 를 느꼈다.

나쁜 꿈, 또는 일부 w **d와 그의 두뇌를 엉망으로 다음 감독과 작가의 의자에 있어 사람의 산란처럼 … 그런 멋진 프랜차이즈를 파괴한 사이먼 케이에게 박수를 보며 !… 소피 터너, 제임스 맥아보이, 마이클 파스벤더, 제니퍼 로렌스가 엑스맨 사가의 화려한 절정에서 올스타 캐스팅을 불태워보세요! 우주에서 구조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진 그레이 (터너)는 무한히 강력하고 위험한 다크 피닉스로 변신한다. 진이 통제불능상태가 되면서, 엑스맨은 가장 파괴적인 적을 상대하기 위해 단합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재앙이었다. 주인공 진부터 시작. 연기는 너무 단조롭고 무색이며 아마추어와 같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렇게 큰 역할을 어떻게 얻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또한 영화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제한된 연기 실력을 알고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녀에게 거의 대사를 주지 않았고 그녀는 영화에서 꽤 오랜 시간 동안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그냥 영화를보고 그녀의 연기는 기본적으로 “CLUELESS”비명을 지른다. 그런 다음, 최근의 영화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성 정치를 포함 할 필요성을 느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5,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