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 다운로드

여행자 – . , . , . TRAVELLER는 초급에서 고급 레벨까지 청소년 과 젊은 성인 학습자를위한 흥미 진진한 7 단계 코스입니다. 유럽 공통 참조 프레임워크, 모듈식 접근 방식의 요구 사항을 따르며 8개의 주제 기반 모듈로 구성됩니다. 다문화 및 교과 과정 정보와 동기 부여 및 교과 과정 정보 활기찬 대화를 제시 하는 4 가지 기술의 개발에 대 한 통합 된 접근 방식 4 개의 기술 개발에 특별 한 강조 어휘 건물 문법 제시 하 고 문맥에서 연습 읽기 및 듣기 능력및 하위 기술 다양 한 의사 소통 작업 단계별 접근 프로그램 쓰기 활동 비판적 사고와 개인 응답 을 장려 하는 학생 들을 격려 하는 활동 자율 학습자 일반 개정 및 통합을 제공하는 각 모듈의 라운드 업 섹션이 된다 웹 링크 노래와 문법 참조 섹션 문화 / 교차 교과 과정 페이지. 여행자는 초보자부터 고급 레벨까지 학습자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흥미롭고 사용하기 쉬운 7단계 과정입니다. 이 과정의 저자의 주요 관심사는 영어가 실제 상황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명시적으로 보여 주어 학습자가 의미있는 맥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여행자는 유창하고 정확하며 자신있게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는 학습자의 능력을 구축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교사의 책에는 학생들이 소개된 어휘와 문법 구조 나 형태를 더 잘 이해하고 추가 연습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택적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도서에 나오는 텍스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교사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배경 노트. 각 단원에서 제시된 새로운 언어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언어 플러스 상자입니다. 짝수 활동, 문법 참조 섹션, 팁이 있는 섹션, 불규칙한 동사 목록, 영국과 미국 영어의 차이점 부록 및 학생 도서에 나타나는 단어 목록을 포함하는 말하기 섹션입니다.

통합 문서에 포함된 청취 작업의 성적 증명서입니다. 통합 문서에는 문법과 어휘 를 연습하는 다양한 연습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어 사용 은 시험 중심의 과제를 연습합니다. 밴프 국립 공원의 모레인 호수에서 바위 산이있는 나무 부두에 앉아있는 여행자 . . 피라 또는 테라, 산토리니 섬, 그리스에서 칼데라를 보고 여자 여행자. 비행기를 타고있는 동안 빨간색 인이어 헤드폰을 사용하여 관광, 여행, 휴가 개념 여자.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