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나는 좀 더 드래곤 볼 커서를 추가 합니다., 특히 드래곤 볼 슈퍼 나중에 나중에. 이 시리즈는 3 주 안에 끝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언제 돌아올지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다시 와서 곧 그들을 확인하십시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으려면 시작 메뉴에서 제어판을 클릭한 다음 마우스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고 포인터 탭으로 전환하십시오. 여기서 는 Windows에서 사용하는 커서를 다른 상황에서 다운로드한 커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Windows 10, Windows 7 및 Windows 8.1에서 다음 마우스 커서 스키마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디펜더로 그들을 스캔. 마우스 커서 스키마를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이 문서의 두 번째 페이지 끝을 읽어보십시오.

우리는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지침이 있습니다. 헬로키티의 세계적인 현상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귀여운 일본 아이콘이 등장하는 커서 세트가 있습니다. 이 집합에는 INF 파일이 없습니다. 또한 전체 집합이 아니므로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커서만 있습니다. 그러나 설명에 공유된 권장 사항을 따르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아이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커서의 간단하고 작은 크기의 세트. 중요: 커서 작성자 또는 저작권 소유자만 라이브러리에 커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사진을 사용하여 커서를 만드는 경우 사진 작성자가 이 작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중요: 심각한 이유가 없는 한 항상 32×32 픽셀 커서를 만듭니다.

비표준 크기의 커서를 만들 수 있지만 Windows는 이미지 품질을 낮추는 커서를 자동으로 다시 샘플링합니다. 그래서 분명히,이 사이트의 텀블러 지침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텀블러에 커서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다시 수행하고 다른 옵션을 확인합니다. 커서를 자주 변경하는 경우 Windows 탐색기 컨텍스트 메뉴에서 커서를 변경할 수 있는 무료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서를 하나씩 변경하는 것 외에도 이 도구는 커서 스키마를 내보내고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Metro X 패키지는 컴퓨터에 Windows 8에서 영감을 얻은 커서 구성표를 제공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기반으로 손 커서 세트. 꽤 멋진, 오른쪽? 이번 달의 좋아하는 커서는 재미있는 눈사람에 의해 “CORGI SET”커서입니다.

재미 눈사람, 우리가 주위에 본 귀여운 커서 세트의 일부입니다. 당신이 나 같은 애완 동물 팬이라면, 당신은 확실히 그의 다른 작품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빨리 자신의 웹 사이트를 체크 아웃! 나는 CSS 코드를 업데이트, 우리는 당신의 웹 페이지에 커서를 추가하기 위해 당신에게 제공하는, 텀블러, 블로거, 기타.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