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스버그 다운로드

게티즈버그 전투 앱® 게티즈버그 전장을 방문하기위한 완벽한 투어 파트너입니다. 우리의 GPS 지원 투어 응용 프로그램은이 랜드 마크 남북 전쟁 전투와 관련된 위대한 역사적 사이트를 모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확장 된 150 주년 에디션은 피켓의 충전과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첫날부터 전체 전투를 다룹니다. (악마의 굴과 작은 라운드 탑에 초점을 맞춘 원래 게티즈버그 응용 프로그램의 팬들은 우리의 개정 게티즈버그 전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7 월 2) Wjat 코크스 괴물은 이제까지이 시간 제한을 포함하는 생각? 시간 제한이 있다면 게티즈버그 전투가 없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지옥, 그냥 가기 위해 롱 스트리트 5 시간이 걸렸습니다! 돈 낭비. 전쟁의 재앙: 게티즈버그에서, 플레이어는 1863년 7월 게티즈버그 마을에서 역사와 의회에서 연합 또는 남부 동맹군의 지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티즈버그의 모든 참여는 꼼꼼하게 연구되고 재현되었으며, 여러 가지 “만약에” 플레이어들이 발가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나리오를 작성했습니다. 정통하고 역사적인 날씨와 전투와 네 개의 고해상도지도에서 만든 믿을 수 없을만큼 상세한 전장을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바로 자신의 컴퓨터에 역사를 경험할 수있을 것입니다. 게티즈버그 전투는 1863년 7월 1일부터 3일까지 일어났으며 미국 남북 전쟁의 전환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전쟁 중에 가장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전투이기도 했다. 육신 전쟁 게임으로, 미국 남북 전쟁 : 게티즈버그는 전반적으로 데리러 어렵지 않다. 워게임은 일반적으로 전략적 전쟁에 대한 학위가 필요하다고 제안하지만, 여기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포, 군인, 민병대, 기병대 및 일반 :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단위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절반 또는 전체 대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개의 반쪽은 전체 대대와 동일하지만 군대를 분리하면 전장에서 더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사용하여 적을 미끼로 미끼를 사용하거나 둘러싸는 것입니다. 개념에서, 게티즈버그! 펜실베니아의 반란군 침공을 재현 역사적인 전쟁 게임 – 모든 혁명아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