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서 자막 다운로드

VLC와 자막의 이야기, 나는 당신이 자동으로 VLC 다운로드 자막을 만들고 구글에 가서 하나를 검색에 약간의 노력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영화에 적합한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대신 동영상 자막을 직접 만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일정을 제공합니다, (제공 자막에 대한 관련 링크와 함께) 조직 유지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의 다음 릴리스를 보여주는. 또한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자막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페이지와 함께 질문을하는 FAQ 및 지원 포럼을 제공합니다. 검색 옵션을 클릭하면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VLC는 이제 VLC가 자동으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vlsub라는 플러그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플러그인은 파일의 이름이나 해시에 따라 opensubtitles.org 재생되는 파일에 대한 자막을 검색합니다. 사이트 자체는 등록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자막을 처리하므로 직접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화 자막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 (이상 5 백만, 사이트 자체에 따라), OpenSubtitles 아마 당신이 자막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시도 하 고 싶은 첫 번째 사이트. 다음으로, 사용 가능한 옵션을 마우스로 가리키고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VLsub”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막 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는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VLsub 인터페이스가 열립니다. 각 업로드에는 영화 이름, 업로드 날짜, 댓글 및 제공된 자막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함께 제공됩니다. 상단의 눈에 잘 띄는 검색 줄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면 연령, 등급, 형식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영화에는 개봉 연도와 같이 영화 자체에 대한 정보를 나열하는 개별 항목 페이지가 있으며, 아래에 는 사용자 생성 등급 및 댓글로 구성된 자막 목록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000 년대 초반의 무언가처럼 보이고 들리지만, DIVX 자막은 특히 이전 릴리스의 경우 다운로드 할 자막을 찾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적어도 2002 년부터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다른 소유자에 의해). 이러한 자막 사이트는 유용하지만 자원 봉사자에 의해 운영되며 경우에 따라 꽤 광고가 무겁습니다. 자신의 판단을 사용 하 여,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 하는 것을 고려해 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검색 엔진에 다른 웹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나요? 나는 당신이 이전 또는 외국어 영화에 대한 자막을 찾을 수없는 경우 내 languaje (스페인어)에서 서브를 찾을 수있는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다음 DIVX 자막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막의 대부분은 영어 이외의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잘 알려진 불법 복제 그룹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고 자신의 릴리스를 염두에 두고, YIFY 자막은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간단한 사용 사이트입니다. 다른 주요 사이트와 는 달리, YIFY 자막은 다운로드 영화 자막을 제공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자막을 검색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름으로 검색하고 해시로 검색합니다. 이 사이트는 진정한 국제 적인 일이며, 50 개 이상의 언어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아라곤에서 베트남어로 언어로 사이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자막 소스의 부족을 포함한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자막 소스가 있습니다 : 오픈 자막.

이렇게 하면 검색이 제한됩니다. 그 외에도 플러그인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슨 말인가?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자막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자막을 전혀 사용합니까? 당신은 공유 할 수있는 더 나은 트릭이 있습니까? 내가 코멘트에 알려 주세요.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