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라인 마이애미 다운로드

핫라인 마이애미는 원시 잔인, 하드 삶은 총격전과 두개골 분쇄 가까운 전투로 넘쳐 높은 옥탄 액션 게임이다. 대안 1989 마이애미에 설정, 당신은 당신의 자동 응답기에 목소리의 명령에 그늘지하세계에 대한 살인 미쳐에 신비한 안티 히어로의 역할을 가정합니다. 곧 당신은 자신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왜 이러한 폭력 행위를 하는 경향이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악순환의 원수에 의해 열세 자신을 찾을 로 겉보기 불가능 한 상황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안무에 순발력에 의존. 액션은 가차없는 모든 샷은 치명적이므로 각 움직임은 생존하고 유혈을 구동 하는 사악한 힘을 공개하고자하는 경우 신속하고 결정적이어야합니다. 핫라인 마이애미의 명백한 비주얼 스타일, 운전 사운드 트랙, 이벤트의 초현실적 인 체인은 잔인하게 용서 도전과 한계에 당신을 밀어하면서 피에 대한 자신의 갈증에 의문을 제기해야합니다. 어떤 전술적 사고가 필요, 당신은 자주 죽고 싶지 않은 경우. 마이애미의 지하에서 상사의 기괴한 캐스트에 대한 직감 – 렌치 전투. . . 산탄총과 돌격 소총에서 카타나 및 납 파이프에 이르기까지 35 가지 무기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버그하지만 당신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이 검색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http://bit.ly/2mj10Em . 초현실적이고 거친 스토리가 20개 이상의 초강력 다단계 지도를 통해 펼쳐집니다. 게임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래픽: 비디오 카드는 256mb 이상이어야 하며, 피 묻은 네온 복도에서 격렬한 펌핑 사운드트랙과 결합된 지원 브레이크넥 건플레이와 DirectX 9 호환이 있어야 합니다. 개체 objDevolver에 대한 이벤트 만들기의 작업 번호 1의 오류 : 나는 이것이 게임이나 버그의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때로는 매우 느리고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를 초래하므로 핫라인 마이애미 2를 시도했으며 걷기 / 실행 속도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도움말? 해결책을 찾기 위해이 사용하십시오 : http://bit.ly/2kMEt2g 게임 작업을 하지만 이것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시간을 충돌 .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