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체험판 다운로드

Microsoft 계정은 Microsoft Office 365의 무료 평가판에 등록해야 합니다. Microsoft 계정 페이지에서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생성, 편집 및 프리젠 테이션을 표시하기위한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그리고 Outlook의 프리미엄 버전, 플러스 OneDrive 스토리지의 1 TB와 함께, 어디서나 무료 평가판을 얻고 어디서나 작동합니다. Microsoft Office는 일회성 구매로만 제공되는 독립형 생산성 제품군이며 Microsoft Office 365는 Office 2019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앱을 제공하지만 추가 도구와 이점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구독 서비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 하 고 싶지만 확실 하지 않은 경우 커밋,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다운로드 365 무료 평가판 및 한 달 동안 무료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 하 여. 자동 결제를 해제하려면 해당 월이 지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합니다. 예를 들어, 구독을 만든 당일 에 구독을 취소하는 경우 평가판이 끝날 때 아무 것도 청구되지 않으며 평가판 마지막 날까지 Microsoft Office 365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무료 평가판을 처음 사용하는 한 평가판 기간이 끝날 때까지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지 않으려면 무료 평가판이 끝나기 전에 Microsoft Office 365 구독을 취소합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 언제든지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만료 날짜까지 작동합니다.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를 정렬하는 것도 훨씬 쉬워졌습니다. 실제로 이 에 사용되는 가이드는 이제 모든 MS Office 제품에서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당신은 파워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는 큰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또한 워드 등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얻은 기술이 다른 사람에게 이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파워 포인트는 또한 그래픽이 완성 된 프리젠 테이션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측면에서 훨씬 똑똑하고 정확해졌습니다. 파워 포인트는 또한 이후 원 드라이브가되었다 스카이 드라이브에 대한 전체 통합을 가지고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작업을 Microsoft 서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작업을 편집하거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로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 대부분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오피스 스위트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종류의 프리젠 테이션을 수용합니다.

학생, 직원, 기획자, 디자이너 또는 취미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청중에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강의를 제공하고, 세미나를 주최하거나, 그래픽 보고서를 제시하거나,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누구나 시각적 가이드를 통해 사용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및 발표자 코치와 같은 몇 가지 소프트웨어 기능은 Microsoft의 자체 지능형 기술로 빌드됩니다. 파워 포인트는 스마트 제안을 통해 프리젠 테이션의 쉽고 빠른 생성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기술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몇 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널리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위한 접근성에 대한 사용자에 의해 인식되고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