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키우기2 다운로드

Mendeley는 자료를 관리하고 연구를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외에도 자신의 논문을 작성하는 과정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인용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Mendeley 라이브러리에 추가 한 자료를 빠르고 쉽게 인용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논문에서 참조 한 자료의 전체 참고 문헌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종이에 삽입한 모든 참조의 스타일을 완전히 다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Paiva 등은 BMC 및 공공 과학 도서관 (PLoS) 출판 그룹 (모든 6 PLoS 저널, 뿐만 아니라 6 최고의 순위와 6 최악의 순위 BMC 저널에서 오픈 액세스 저널을 평가, 저널 인용 보고서에 따르면 (JCR) 2010) (Paiva 등. 2012). 본 연구에서 분석된 저널중 어느 것도 포함되지 않았다. 2008년 9월 1일부터 2008년 9월 30일까지 출판된 모든 원래 연구 논문은 분석되었습니다(종양학에 국한되지 않음). 리뷰 기사, 사례 보고서, 논평, 사설 및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로 분류된 기사는 분석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논문 출판부터 분석 시점까지의 3년 기간은 과학계에서 특정 기사의 영향을 측정하기에 충분한 시간으로 간주되었습니다. 2011년 12월 6일부터 2011년 12월 20일까지 JCR 사이언스 에디션에 따라 게시자 사이트에서 기사를 보고 다운로드하고 인용한 횟수가 수집되었습니다. 총, 423 원래 연구 기사 제목은 분석에 포함 되었다. 조회수와 인용의 평균 수는 각각 2533건과 10개였습니다(상위 50개 출판물에서 파생된 데이터보다 적다). 조회수와 인용 수 사이에는 양수 상관관계가 있었다(r = 0.434, p < 0.001).

당신이 진행으로 작업을 저장하려면, 광고를 싫어, 워드 문서로 참고 문헌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나를 위해 프리미엄 액세스를 인용하는 것은 당신을 위해 완벽하다! 이미 언급 한 특전 외에도 표절 확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여전히 그것을 위해 만든 인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두 요약하자면 인용합니다. 저장.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여 가입하십시오. 다양한 간단한 통계 (논문 수, 인용 수 및 기타) 외에도 게시 또는 Perish는 다음과 같은 인용 메트릭을 계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도움말 파일의 인용 메트릭 참조) : 다른 의료 전문 분야와 비교할 때 종양학 분야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