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 고 다운로드

부모 테마가 설치 된 후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에 자식 테마 파일을 설치하기만하면 Divi 웹 사이트 빌드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비 페이스 북 그룹은 Divi 사용자가 서로에게서 배울 수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또한 Divi 고객과 일대일로 상호 작용하는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기도합니다. 디비 커뮤니티는 창의성과 긍정으로 가득찬 희귀하고 특별한 것입니다. 그룹에 가입하고 가족에 가입하세요! 우리는 확실히 디비 빌더를 추천합니다, 이는 워드 프레스 테마에 대한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시각적 드래그 앤 드롭 기능입니다. 그것은 Divi 빌더 플러그인은 Divi 테마로 컨버터블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워드 프레스 테마에 사용할 수 있음을 강조한다. Divi 빌더 솔루션의 장점은 코딩에 전혀 경험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Divi 빌더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Elegantthemes.com 무료 Divi 플러그인 데모를 얻을 수있다. Divi의 분할 테스트 시스템은 농담이 아닙니다. Divi를 사용하면 무엇이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과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고유한 목표를 선택하여 각 변형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확인합니다.

Divi는 최고의 버전을 선택하고 검증된 결과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너희들은 정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내가 겪고있는 문제와 함께 나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저장. 나는 친절한 지원 팀을 사랑하고 너희들이 가지고있는 명확한 의사 소통. 나는 누구에게나 디비를 추천할 것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원래 워드 프레스는 주로 작은 블로그를위한 무료 도구였지만 인터넷 워드 프레스에 최근 몇 년 동안 너무 좋아서 오늘날 인터넷에서 매우 큰 웹 사이트의 많은 워드 프레스를 기반으로합니다. 당신이 뛰어난 테마에서 제공하는 디자인과 같은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워드 프레스 테마의 큰 숫자가 있습니다., 두 개의 가장 잘 알려진 워드 프레스 테마는 디비와 아바다입니다. Divi 혼자 전 세계 반 만 개 이상의 블로그에 의해 사용된다. Divi는 훨씬 더 쉽고 빠르고 즐거운 고객을위한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Divi를 사용하면 수십 개의 다른 테마를 관리하는 대신 단일 플랫폼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여기 모든 지금 물어 얻을 일반적인 질문이며, 그래서 우리는 Divi 최고 무료 와 Divi 최고 프로 사이의 주요 차이점을 설명하기 위해이 상세한 게시물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여기에서 읽어보십시오.

멀티 셀렉은 놀랍습니다. Divi를 사용하면 Cmd 또는 Ctrl을 누르고 클릭하여 페이지에서 한 번에 여러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요소를 동시에 편집하여 스타일과 콘텐츠를 함께 변경하거나 페이지의 다른 위치로 그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Divi의 인터페이스는 일종의 하나입니다. 눈에 거슬리지 않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유동적입니다. 인터페이스 요소를 이동하고 도구를 재배치하여 자신에게 맞는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UI 규칙에 종속되지 는 않지만 가장 적합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화면 크기에 적응하고 당신의 방식으로 얻을 하지 않습니다.

Divi의 테마 빌더를 사용 하 여, 전체 웹사이트에 걸쳐 게시물의 구조를 변경 하는 사이트 전체 게시물 및 제품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Divi를 사용하여 각 게시물을 한 번에 하나씩 디자인할 필요가 없으며 테마 구조를 수정하기 위해 자식 테마를 코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빌더에서 설계 할 수 있으며 게시 정보는 Divi의 동적 콘텐츠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쇼컷은 궁극적인 효율성의 핵심입니다. Divi는 고급 사용자가 작업 흐름을 크게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든 범위의 키보드 단축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단 당신이 바로 가기를 사용 하 여 묘리를 얻을, 당신은 당신이 그들 없이 어떻게 살았는지 궁금해 할 것 이다! Divi의 소셜 팔로우 모듈과 Monarch의 소셜 공유 시스템으로 소셜 팔로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10,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