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티비 다운로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형식으로 디자인 된 CANTV 브랜드의 벡터 로고를 다운로드합니다. 로고의 현재 상태는 더 이상 회사에서 사용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작품을 다운로드하면 다음에 동의합니다: Cantv의 연결 속도를 조사하시겠습니까? TestMy.net의 다운로드 속도 테스트 및 업로드 속도 테스트 로그 연결 정보를 통해 사용자가 실제 인터넷 속도 테스트 결과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TestMy.net의 속도 테스트 데이터베이스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연결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도구는 전 세계 모든 인터넷 공급자, 국가 또는 도시에 대한 평균 연결 속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속도 테스트 결과를 평균 최대 속도와 Cantv에 대한 연구 기록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Caveguías는 CANTV 클라이언트와 가입자를 위한 인쇄 및 전자 디렉토리를 모두 제공합니다. 전화 서비스 외에도 CANTV에서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는 인터넷 액세스, 휴대 전화 서비스 및 디렉터리 서비스를 처리하는 CANTV가 전적으로 소유한 세 개의 자회사로 나뉩니다. 엘 누에보 헤럴드에서, 전 세빈 관리와 보안 전문가들은 베네수엘라 정부가 베네수엘라를 감시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주장합니다. 이탈리아어 및 러시아어 기술을 사용하여 시민의 이메일, 키워드 및 전화 대화를 모니터링합니다. 특히 통신CANTV를 사용하는 베네수엘라. 획득한 정보는 베네수엘라 당국의 “관심 있는 사람”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선택된 개인만 이 에 완전히 염탐할 수 있었고 볼리바리안 혁명에 공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생성된 곳입니다.

[5] 위의 로고 디자인과 다운로드하려는 작품은 저작권 및/또는 상표 소유자의 지적 재산권이며 저작권 및/또는 상표 소유자의 적절한 허가하에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위해 제공됩니다. 귀하는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다운로드한 작품이 저작권 및/또는 상표 소유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1998년 DMCA 법에 따라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이 작품을 사용하거나 복제하기 전에 귀하는 저작권 및/또는 상표 소유자의 명시적인 허가를 얻는 데 동의합니다. 이러한 허가를 받지 못하는 것은 특정 금융 및 형사 처벌에 따라 국제 저작권 및 상표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캔TV 넷. 는 베네수엘라에서 운영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현재 베네수엘라의 47 개 업체중 8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07년 1월 8일, 우고 차베스 대통령은 베네수엘라가 회사의 통제권을 국가에 되돌리기 위한 움직임인 CANTV를 국유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07년 4월 8일, 베네수엘라 정부는 베네수엘라(클래스 D)와 미국(ADS)에서 Cantv의 주식을 인수하기 위한 입찰 제안을 시작했습니다. 한 달 후, 정부는 회사의 발행 주식의 79.6 %를 인수했으며, 이전에 소유한 6.6 %에 추가하여 총 86.2 %의 지분을 가진 회사의 지배력을 얻었습니다. 2008년 5월 9일 현재 Cantv의 고객 기반은 모바일 가입자 1,010만 명, 고정 전화 가입자 520만 명, 광대역 가입자 1,000,000명입니다. [2] 회사는 1991년 12월 15일에 민영화되었고, 입찰이 포함된 봉투가 공개 적인 행위로 열렸고 성공적인 입찰자는 컨소시엄 VenWorld Telecom, C.A.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