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미디어센터 다운로드

또한 버전 8.8.1은 v12와 동일한 수정 사항이 있지만 버전 12에서 사용하는 번거로운 DISM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8.8.1의 32 비트 버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64 비트 윈도우에 대한 x64로 만 사용할 수있는 것 같다. Windows Media Center는 장치의 일부 폴더를 자동으로 선택하지만 해당 폴더에 저장된 미디어도 미디어 플레이어에 의해 나열되도록 라이브러리에 폴더를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Media Center를 설치하거나 사용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해결 방법을 알 수 있도록 Workarounds.txt 파일을 읽으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나중에 검토할 수 있는 사본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아래에서 Windows 미디어 센터의 사용자 정의 설치를 다운로드 해야: 난 그냥 Windows 1903 오늘 내 PC를 업데이트 한 후 버전을 설치. 그것은 좋은 설치합니다. Luv는 기록된 목록에서 작은 아이콘 이미지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녹색”을 설치했습니다.

버전. 문제는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내 기록 WMC의 아무도 또는 내가 약 2 다스가 “공기를 통해”어떤 라이브?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나는 프랑스 웹 사이트에서 WMCv8.8.4 버전을 보았지만 다운로드 링크를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영어로 번역하려고 생각하고 전체 웹 페이지를 비우고있다? 도움말! 그들은 독립적으로 작동해야합니다. 윈도우 7은 WMP와 WMC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Afaik M$ft 윈도 에서 Win32 WMP를 제거 하려고 10 미래에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열등 한 UWP 솔루션으로 대체. 이름의 다른 숫자는 원래 Windows Media Center 파일의 버전을 참조하며 중요하지 않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를 성공적으로 설치하면 시작 메뉴에 시작할 수 있는 일반 응용 프로그램으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정상적으로 실행 해야, 윈도우에서 했던 것 처럼 7 그리고 8.1. 이 게시물은 Windows 10의 버전 N / KN을 가진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참고: 설치하기 전에 시스템의 백업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10 버전 1809 시스템에서 사용자 지정 Windows Media Center 버전을 설치하고 제거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는 않았지만 소프트웨어 설치에 관해서는 항상 안전한 편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이전 윈도우에 윈도우 미디어 센터를 설치할 수 있었다 10 미리 보기 빌드, 하지만 더 이상. 그러나, 윈도우에서 그것을 사용 하려는 경우 10, 기념일 업데이트 후, 당신이 할 수 있는 뭔가. 마틴 (또는 이것을 아는 다른 사람) 나는 이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윈도우 10 64 비트 프로에 설치되어 있다. 시스템. Windows 미디어 센터 8.8.2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12를 제거해야합니까? 그래서 그들 사이의 충돌이 없을 것입니다 또는 나는 미디어 플레이어 (12)를 떠날 수 있고 그들은 서로 독립적으로 모두 작동합니다? 윈도우에서 그것을 사용 하는 사람들을 위해 10, 난 당신이 콘텐츠의 많은 재생을 사용 하 여 LAV 필터를 설치 해야 믿습니다., 하지만 난 또한 TV 기능 윈도우의 이후 빌드에서 깨진 것 같았다 발견 10 그리고 이것은 여전히 여기 대부분의 해설자에 대 한 경험 것 같다. 대부분의 경우 WMC는 DVD 플레이어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에서 DVD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과 윈도우 미디어 센터를 대체한 이유입니다 10. DVD 플레이어 앱은 Windows 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윈도 즈에 대 한 Windows 미디어 센터의 적절 한 버전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10 컴퓨터, 그것을 설치 하려면 다음을 수행: 우리는이 경고를 반복 하는 것이 중요 하다고 생각: 이것은 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