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만화 다운로드

각 자원봉사자는 한 명의 게시자 또는 소수의 게시자 그룹을 다룹니다(예: “DC를 제외한 D 게시자”). 온라인 만화 목록 및 다이아몬드 미리보기와 같은 공개 소스에서, 그들은 문제를 추가하고 가격과 몇 가지 다른 세부 사항을 기록합니다. 우리는이 주간 작업에 대한 추가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랜드 코믹 데이터베이스(GCD)는 전 세계 모든 인쇄 만화를 다루는 개방형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국제 자원 봉사자들의 비영리 인터넷 기반 조직입니다. 검색을 시도해 보거나 왼쪽의 메뉴를 살펴보고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거나 my.comics.org 사용하여 만화 컬렉션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세한 정보와 함께 350,000 만화에 도달했습니다. 이정표 문제는 미국 출판사 캡스톤의 우주에서 온 물 해적이었다. 크리에이터를 스토리 레코드에 연결하는 기능은 GCD 역사상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입니다. 당사 사이트 및 콘텐츠 개선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크레딧과 기능을 위한 새로운 편집 워크플로우를 배포했습니다. 현재 텍스트 필드는 편집이 자동 완성 기능을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의 링크로 단계별로 바뀝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내부 연결 및 제작자의 작품에 대 한 검색. 매주 소수의 GCD 자원봉사자들이 북미에서 그 주에 출시된 새로운 만화에 대한 목록을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합니다. 다음은 전체 인덱스가 아닌 기본 목록일 뿐입니다. 이렇게 하면 커버를 업로드하는 다른 자원 봉사자와 인덱서뿐만 아니라 my.comics.org 사용하는 사람들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와 성공 및 비 성공의 혼합 된 보고서가 있습니다. 아래 힌트를 따라 작동하지 않으면 부담없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가 특정 문제에 대해 듣지 않으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할 수 없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