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명세표 양식 다운로드

더 나은 품질을 위해 Adobe® Reader® 필요한 PDF 형식으로 계정 문서를 인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일 계정의 활동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기관 계정의 활동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계정이 여러 개이고 여러 명세서를 수신하는 경우 개별 명세서가 별도로 온라인에 표시됩니다. 경우에 따라 Fidelity는 적격 명세서 중 일부를 자동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통합 계정을 가족 관계 양식으로 작성하여 적격 명세서를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나의 문에서 표시할 계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명세서 페이지의 관련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Adobe® Reader® 필요). 예. 기호별 필터를 클릭하고 기호, CUSIP, SEDOL 또는 ISIN을 입력하여 거래 확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통화 교환은 현재 기호로 검색할 수 없습니다. 통합 명세서에서 계정 세부정보 섹션은 계정별로 구분됩니다.

경우에 따라 포함된 계정에 대한 정보의 양이 상당히 커질 수 있습니다. 긴 로딩 시간을 피하기 위해 통합 명세서가 포함된 각 계정의 세부 정보에 대해 별도의 페이지로 링크될 수 있습니다. 연결 명세서에는 보고서에 포함된 계정을 포트폴리오로 취급하는 요약 섹션이 포함됩니다. 요약 섹션에는 포트폴리오 값, 계정별 가치, 소득 요약 및 수수료 수준 변화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분기별 요약 또한 전문 고문과 고객은 상담자 계정의 활동 요약을 포함하는 간략한 분기별 명세서인 중개 계정 분기별 활동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매 분기마다 어드바이저 고객은 요약의 하드 카피를 우편으로 받습니다. 각 문에 대해 서로 다른 필드로 여러 Flex 쿼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Flex 쿼리는 계정 관리에 저장되며 보고서 메뉴의 활동 Flex 쿼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동 플렉스 쿼리는 필드 수준에서 Flex 쿼리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필드 정보를 포함하고 제외할 수 있다는 사용자 지정된 활동 설명과 다릅니다. 사용자 지정된 활동 설명은 섹션을 포함하고 제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가하거나 계정을 제거하면 현재 보기에 대해서만 명세서에 표시되는 계정 집합이 변경됩니다. 명세서에 표시되는 계정을 영구적으로 그룹화할 수도 있습니다. 월별 또는 분기별 계정 명세서, 연말 투자 보고서, 이해 관계자 명세서, 거래 확인서, 세금 양식 및 계정 기록을 PDF로 보고 인쇄 품질을 개선해야 합니다(PDF는 AdobeReader가 필요함) 제공된 정보의 완전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월별/분기별 계정 명세서의 PDF 버전은 규제 필수 명세서이며 전체 명세서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HTML 버전은 온라인 형식이며 PDF에 있는 일부 정보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섹션 제목 왼쪽에 있는 금색 마이너스 기호를 클릭하여 섹션에서 정보를 숨길 수 있습니다. 섹션 제목 왼쪽에 있는 골드 와 기호를 클릭하여 언제든지 정보를 다시 표시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