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ind 한글 다운로드

디스크 드릴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십시오. 필요한 형식이 표시되지 않으면 요청하십시오. 사용자 요청에 따라 새 형식을 자주 추가하고 있습니다. FreeMind의 최신 안정적인 릴리스는 1.0.0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FreeMind의 다음 바이너리 중에서 선택 1.0.1, 운영 체제에 따라: FreeMind 는 자바로 작성 된 무료 마음 매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FreeMind는 GNU 일반 공공 라이센스 버전 2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3] 광범위한 내보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자바 런타임 환경을 통해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리눅스, 맥 OS에서 실행됩니다. [4] [5] [6] 나열된 모든 파일 형식을 디스크 드릴의 기본 설정(Disk Drill > 환경 설정 > 파일 형식)에서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HTML 및 XML을 제외한 모든 형식은 기본적으로 검사되고 검색됩니다(생성된 결과의 양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 중 하나를 자세히 검사하려면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HTML 또는 XML 옆의 확인란을 선택해야 합니다. FreeMind 개발자 또는 다른 프로젝트의 개발자는 Freemind 파일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위키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에 대한 플러그인을 만든 어떤 경우에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생성. FreeMind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6][11] 당신은 “-src-“하위 문자열을 포함하는 파일을 찾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모든 파일을 검색하여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FreeMind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특징으로 하는 2008년 SourceForge.net커뮤니티 초이스 어워드에서 최우수 프로젝트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8] [9] 이 방법은 모든 파일 형식을 복구할 수 있지만, 종종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으며 깊은 스캔 (아래 참조)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가장 잘 작동 : 아래는 유형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문서 및 아카이브)로 구성 깊은 스캔에 의해 인식 된 모든 파일 유형의 목록입니다 다음 파일 확장명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파일 확장명을 잘 모르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이름 또는 다른 키워드로 이 페이지를 검색합니다. 필요한 파일 형식이 표시되지 않으면 요청을 보내주십시오. 최신 릴리스에 대한 뉴스를 받으려면 프로젝트 파일 릴리스에 대한 RSS 피드구독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FreeMind 프로젝트의 다른 RSS 피드를 참조하십시오.

기능 비교 테이블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진행 중입니다. 그것은 사용자에 의해 편집및 문서 재단에 의해 공식 문서가 아닙니다. 이 페이지를 개선 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테이블에 대한 마지막 업데이트는 3.02.2020에서 만든 다른 마음 매핑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FreeMind는 사용자가 중앙 개념 주위에 아이디어의 계층 세트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비선형 접근 방식은 마인드 맵 주위에 아이디어가 추가될 때 새로운 개요와 프로젝트를 브레인스토밍하는 데 도움을 주습니다. [4] Java 응용 프로그램으로, FreeMind는 여러 플랫폼에서 이식 가능하고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유지하여 각 플랫폼의 공통 인터페이스에서 약간의 변형을 일으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