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토르 다운로드

전사 토르(크리스 헴스워스)는 아버지 오딘(앤서니 홉킨스 경)이 아스가르드의 환상적인 왕국에서 쫓기고, 인간들 사이에서 살기 위해 지구로 보내집니다. 과학자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와 사랑에 빠지면서 토르에게 많은 교훈을 가르쳐주며, 고향에서 악당이 지구를 향해 어둠의 세력을 보내면서 그의 새로운 힘이 작용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오프닝 주말이 MCU의 다른 영화와 대결하여 박스오피스에서 어떻게 쌓이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IMDB 사용자가 현재까지 19편의 MCU 영화를 어떻게 선정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토르와 오딘이 실제로 존재하는 경우. 이것은 궁극적 인 시험이 될 것입니다. 신화와 만화책의 전복을 암살하는 캐릭터는 규모에서 벗어났습니다. 관객이 필요로하는 모든 여행은 절대 기쁨과 mor을 만들기 위해 함께 화면에 토르와 로키입니다 … 토르는 자신의 왕국에 대한 그의 전체 전망을 변경하는 것은 거의 극적으로 도전하지 않습니다 …

에 관계없이 수많은 음모 왜곡, 화려한 농담과 큰 싸움이있다, 토르 : 어둠 … 다크 엘프들이 우주를 어둠속으로 몰아넣으려고 하자 토르는 닥터 제인 포스터와 재회할 위험하고 개인적인 여정에 착수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스크립트는 실수 할 수 있으며 톤은 변동 할 수 있지만 토르 경우 darn : 다크 월드 는 `… 8살 짜리 유머와 치즈 맛이 나는 한 줄짜리 라이너를 즐긴다면 이 영화를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 영화를 선택하십시오. 토르: 다크 월드는 아마도 최악의 마블 영화로, 이 $1억 의 마블 괴물, 토르: 라그나로크는 바쁘고 과대 박혀 있습니다… 로키는 자신을 새롭고 흥미롭게 만드는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그가 주변에있을 때, 토르 : 다 … “여름 블록버스터”의 장르에서 “이민자”의 지도하에 만화책에 영화를 구현하는 데 엄청난 금액을 제공하는 회사 마블에 감탄할 뿐입니다. 4년 전 그들은 이전에 가족 코미디를 촬영했지만 그의 “아이언 맨”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존 파브로와 함께이 작업을했습니다.

이제, 극적인 영화관과 극장 케네스 브라나의 존경받는 배우이자 감독은 대규모 판타지 만화 서사시를 벗어 기적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작은 알려진 배우의 주인공의 역할을 하고 “큰 이름”으로 그를 둘러싸고) 테스트 된 계획의 장점을 복용, 브라나는 잃지 않았다. 크리스 햄스워스는 완벽한 토르입니다! 인상적인 신체 훈련과 기억에 남는 외모를 지닌 Hamsworth는이 캐릭터의 힘과 감정을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위협적이고, 용감해야 할 때 재미있습니다. 예, 그리고 일반적으로, 전체 영화를 통해 당신은 토라 동정에 침투하고 당신은 그것으로 공감. 나탈리 포트마나스는 항상 매력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첫 번째는 토라에 떨어지고 그 후 모든 남은 시간 🙂 앤서니 홉킨스 가치있는 성능은 가치있는 역할을 실행합니다. 영화 키노믹스에서 홉킨스의 첫 경험은 성공적이었다. 톰 히들스턴리, 질투 조작자. 또 다른 백퍼센트 가 역할에 히트! 제이미 알렉산더, 레이 스티븐슨, 조슈아 달로스, 아사나 타다노부, 이드리스 엘바웰이 쓴 캐릭터는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흥미롭기 때문에 조금 더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액션그것은 많은, 그것은 다양, 대규모, 아름답고 인상적이고 매혹적인입니다. 가장 좋은 에피소드는 얼음 자이언트와 거대한 괴물과 상위 5 전사의 전투입니다. 특수 효과 트레일러를 보면 몬스터의 드로잉과 토라의 망치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토르”가 특수 효과에 특별히 만족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효과는 빛을 가져 와서 당신은 “토라”모든 영화 Marvel.LocationsAh에서 가장 웅장한 특수 효과라고 말할 수있는 완전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 아스가르드! 그는 아름답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뷰어는 도시의 단조로운 전망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8,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