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다운로드

열 목록을 사용하여 다운로드에서 원하는 열을 선택합니다: 개별 계정에 대한 보고서는 지정된 표준 시간대의 오전 1시에 실행되기 시작합니다. 관리자 계정에 대한 보고서는 지정된 표준 시간대에서 오전 5시에 실행되기 시작합니다. 지정된 표준 시간대가 없는 계정에 대한 보고서는 개별 계정의 경우 태평양 표준시 오전 1시, 관리자 계정의 경우 오전 5시에 실행되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원형 차트없이 단어로 표준 보고서를 내보낼 수 있습니까? 보고서에서 제거하지만 내보낼 때 다시 사용됩니다. 스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감사! 보고서에는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채팅 기록을 내보내려면 고객센터에서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차트와 테이블을 추가로 사용자 지정해야 하는 경우 보고서를 Word 문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에 보고할 항목만 포함되도록 테이블을 필터링합니다. 또는 보고 싶은 개별 응답을 확인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결과만 선택합니다.

관리 페이지의 아래쪽 섹션에서 결과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옆으로 스크롤하여 더 많은 열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보고서 결과를 페이징하고 한 번에 볼 활동가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rudy: 귀하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문제에 대한 나의 사과! 이것은 현재 SurveyGizmo의 결함으로 보입니다. 개발 팀은 수정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 문제를 곧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동안, 나는 유일한 해결 방법은 보고서를 다운로드 한 후 Word에서 직접 차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두려워. 나는 문제에 대해 죄송합니다! 데이비드 문서 전문가 SurveyGizmo 고객 경험 @Darleena: SurveyGizmo 문서를 탐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rd 내보내기 옵션은 레거시 요약 보고서인 http://help.surveygizmo.com/help/article/link/summary-report 기능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레거시 요약 보고서를 만들거나 이전에 만든 보고서에 액세스하면 Excel, 파워 포인트 및 PDF 옵션 외에도 Word로 내보내기 옵션이 표시됩니다. Word로 내보내기 옵션은 새 표준 보고서인 http://help.surveygizmo.com/help/article/link/standard-report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David Domagalski 설문 조사 탐색기 SurveyGizmo 고객 지원 CSV 형식으로 스프레드시트로 보고서 결과를 다운로드하려면 사이드바에서 “CSV로 결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체 보고서 준비를 시작하고 준비가 되면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자동화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7,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