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공지능 사이다 다운로드

“쿠퍼스타운에 갈 때마다 매장에 오는 것을 좋아해요. 저는 15년 넘게 드림스 파크에서 뛰는 팀을 데려왔습니다. 내 장남은 공원이 열린 지 2 년째에 그것을 이겼다. 내 막내 아들도 공원에서 놀았고, 그는 이제 27 세입니다. 매년 나는 새로운 팀을 가지고이 결코 늙지 않습니다. 플라이 크릭 사이다 밀도 우리의 필수 중 하나입니다! 저는 부모님께 어른과 아이들 모두에게 가장 사랑스러운 곳이라고 말합니다.” 플라이 크릭(Fly Creek) 제방의 역사적인 물 공급 사이다 밀은 163년 동안 쿠퍼스타운, 뉴욕, 오픈 올 연중 3.5마일 동안 신선하고 달콤한 사이다를 누르고 있습니다! 밀의 학습 센터와 사이다 갤러리를 둘러보면 인터랙티브 전시, 비디오 및 라이브 시즌 시연을 통해 사이다가 어떻게 구식으로 만들어졌는지 경험해 보세요. 투어는 무료이며 셀프 가이드입니다. 밀 스토어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선한 방앗간~만든 퍼지, 밀~숙성된 초단체 치즈, 딥 및 살사 등 40가지 이상의 특산품을 매일 맛볼 수 있는 요리의 즐거움을 발견해 보세요. Mill`s Farm 와이너리에서 무료 하드 사이다와 애플 와인 시음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 후 밀 연못 전망대에서 유명한 냄비 로스트 샌드위치, 사이다 플로트, 하드 사이다 및 현지 맥주를 제공하는 인접한 스낵 헛간 & 베이커리 (5 월 ~ 10 월 개장)에서 농장에서 신선한 맛있는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지구상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야구 HOF 축제를 위해 쿠퍼스 타운에 와서, 이 곳을 위해 여기에 머물 수 있습니다 …

저는 야구를 좋아합니다. 별 다섯 개.” GitHub 점프 워크플로우 “”당신은 방문하거나 전화 및 주문하는 최고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은 항상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고마워요!” “너의 아마 내가 가진 최고의 퍼지 중 일부일 거야. 그것은 너무 부드럽고 크리미했다! 초콜릿은 초콜릿의 필요성을 만족시켰습니다. “우리는 늦은 점심 식사를 위해 팀을 데려 올 수있는 장소를 찾고 있었고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우리는 50명의 우리 파티를 위해 미리 전화했고 그들은 우리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빠른 서비스, 품질의 제품 (냄비 로스트 샌드위치와 수제 맥 & 치즈 최고) 그리고 아이들이 오리를 경주하는 동안 성인이 모일 수있는 장소 –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내 GitHub 별의 별 장식 큐레이터 목록과 함께 축하 해피 이벤트 축하! 별관에 의해 생성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최근 당신의 설립을 방문했다. 나는 당신에게 멋진 경험에 대한 충분한 칭찬을 줄 수 없다, 따뜻한 직원과 내부와 외부 모두 작업의 만능 아름다움. 난 그냥 내가 구입 한 믹스에서 머핀의 일부를 만든 맛있는.” “더 밀은 요리사나 미식가의 꿈이며 다양한 제품들은 더 이상 인상적일 수 없습니다. 나는 우리가 모든 아름답게 표시된 취급의 각 섹션을 통해 우리의 방법을 만들 때 화살표를 따라 사랑 해요. 모든 회전에서 새로운 샘플과 향기가 있었다! 쿠퍼스타운에서의 주말은 믿을 수 없었고 밀은 완벽한 정류장이었습니다.” 미소 짓는 아시아 사업가의 전체 길이 초상화 “당신의 장소는 사랑스러웠다.

우리의 체류 기간 동안 우리는 임대 에 시설을 여섯 번 방문! 모두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칭찬했다. 남편은 냄비 로스트 샌드위치를 좋아했습니다.” 7k 별과 GitHub 제한 # 선이 있기 때문에 README에서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7,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