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트랜스 다운로드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찾을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사용의 달 후, 나는 장치에 노래를 보낼 아이튠즈로 나쁜 말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처음으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시간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에 연결하고 노래를 보내려고,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전송 말한다, 하지만 그. 그래서 나는 CopyTrans 관리자를 다시 설치하고 오, 놀라움, 내가 원하는 모든 음악을 보낼 수있는 설치 후 첫 번째 시도 (하지만 일부 `아티스트`와 `앨범`을 다시 편집했다). 그리고, 후, 그것은 작동을 중지. 제대로 작동하려면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까? 불행히도 기기가 iCloud와 연결되어 있으면 AnyTrans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연락처 또는 iTunes를 동기화하려고 하면 계속하기 위해 iCloud와의 연결을 취소하도록 자동으로 요청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iCloud 사용자에 대 한 매우 성가신 하지만 파일을 동기화 하는 AnyTrans를 사용 하려는 경우, 그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nyTrans는 파일을 개별적으로 전송하려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아이 클라우드 계정에 AnyTrans를 연결하는 옵션이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대부분의 사용자가 매우 신중해야 뭔가. 일단 연결, AnyTrans 액세스 하 고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경우 모든 iCloud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관리 하는 무료 아이튠즈 대안, 아이 패드, 그리고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CopyTrans 관리자를 사용하여 iPhone에 노래, 비디오 등을 추가합니다. 재생 목록 및 아트워크를 추가 및 관리하거나 아티스트, 앨범, 등급 등과 같은 ID3 태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최고? CopyTrans 관리자는 휴대용, 100 % 무료이며 모든 아이폰, 아이 패드 및 아이팟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하 고 간단한 방법은 귀하의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 데이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CopyTrans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및 문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PDF, Word 파일, 비디오 파일 등과 같은 앱 문서를 추가, 편집 및 제거합니다. CopyTrans 앱은 아이튠즈 또는 아이 클라우드에서 독립적으로 작동하고 모든 PC에서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aseUS 토도 PC 트랜스 무료 는 하나의 캐치가, 그리고 `평가판`의 무료만 당신이 지불 해야 한 후, 무료로 두 개의 애플 리 케이 션 또는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에는 만료 날짜 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원하는 만큼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이튠즈 CopyTrans당신을 위해 알아내는 것을 싫어하는 경우! 그것은 신속 하 게 귀하의 아이폰 🙂 노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CopyTrans TuneSwift저장, 복원 및 전체 iTunes 라이브러리를 전송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7,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