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사무라이 다운로드

세븐 사무라이의 줄거리는 1983년 이탈리아의 검과 샌들 영화 `일곱 장엄한 검투사`를 위해 재작업되었습니다. 세븐 칼은 2005년 홍콩 우시아 영화로 추이 하크가 제작하고 감독했다. 마을 사람들이 용병을 방어할 수 있도록 돕는 일곱 명의 전사를 해결하는 음모는 일곱 사무라이에 대한 경의입니다. 일부 영화 평론가들은 픽사의 버그의 삶과 일곱 사무라이 의 유사성을 지적했다. [36] [37] 리뷰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 인 Rotten Tomatoes에서 이 영화는 60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100%의 완벽한 지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9.34/10입니다. 이 사이트의 비판적 합의는 “틀림없이 아키라 쿠로사와의 걸작, 일곱 사무라이는 매혹적인 이야기, 기억에 남는 캐릭터, 그리고 지금까지 만든 가장 영향력있는 영화 중 하나를 만드는 멋진 액션 시퀀스와 서사시 모험 고전이다”. [23] 현재 액션/어드벤처 투표 목록에서 18위, [24] 및 상위 100대 아트하우스 및 국제 영화 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5] 2016년, 도호는 구로사와의 이키루(1952년)와 함께 6개월간의 4K 복원을 수행했습니다. 세븐 사무라이의 원래 네거티브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은 바와 같이, 2 세대 미세 곡물 양성 및 3 세대 중복 부정적인 요소가 사용되었다. 2019년 현재, 이 버전은 홈 비디오의 어느 곳에서도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16] [17] 구로사와와 작가들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영웅 캐릭터의 집합의 주제를 다듬는 데 혁신적이었습니다. 마이클 Jeck의 DVD 해설에 따르면, 세븐 사무라이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팀으로 영웅의 모집과 수집의 지금 일반적인 줄거리 요소를 사용하는 최초의 영화 중 하나였다, 같은 나바론의 총, Sholay, 서부 리메이크 웅장한 일곱,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버그의 삶과 같은 후기 영화에서 사용되는 장치.

[12]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 (Roger Ebert)는 그의 리뷰에서 지도자 캄베이 (사무라이가 그의 톱노트를 면도하는 순서, 사무라이 중 명예의 표시, 납치범에서 소년을 구출하기 위해 승려로 포즈를 취하기 위해)가 액션 영화에서 흔히 볼 수있는 연습의 기원이 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13] 주저하는 영웅, 현지 여성과 막내 영웅 사이의 로맨스, 그리고 일반 시민의 긴장감과 같은 다른 플롯 장치는이 전에 다른 영화에 등장했지만이 영화에서 결합되었습니다. 일본의 세븐 사무라이를 기반으로 한 파칭코 기계가 있습니다. 7대의 사무라이 파칭코 기계는 2018년 3월 현재 일본에서 94,000대를 판매했으며[업데이트][39] 약 4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40] 일곱 사무라이의 여러 요소도 스타워즈에 적용되었다고 주장된다. [38] 클론 전쟁 에피소드 “현상금 사냥꾼”은 영화의 줄거리를 조정하여 아키라 쿠로사와에 직접 경의를 표합니다, 만달로리안 에피소드 제 4 장처럼: 성역. 《배틀 비 더 스타즈》는 지미 T. 무라카미감독이 연출하고 로저 코먼이 제작한 1980년 미국의 공상과학 영화이다. 이 영화는 “우주에서 장엄한 일곱”으로 의도되었으며,[34][35]는 장엄한 일곱 사무라이의 음모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의 고향 인 아키르와 그 주민을 아키라라고 부르며 세븐 사무라이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7,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