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돌 다운로드

오늘의 복고풍 게임에 Goindol (세계)를 지명하고 싶다면 스크린 샷과 설명을 제출하십시오. 그들이 승인되는 순간 (우리는 하루에 두 번 제출을 승인..), 당신은 오늘의 복고풍 게임으로이 제목을 지명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는 지명 버튼이 표시됩니다.) 몽골, 축구 – 제대로이 게임을 에뮬레이트하기 위해 누락 된 마이크로 컨트롤러 (TSC87C52-16CB)를 연결해야합니다. 윈스파이크, 윈스파이크 – Xilinx FPGA가 제공하는 보호의 불완전한 시뮬레이션. 상대 자동차 대 자동차 충돌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16바이트는 c*** 범위에서 보호됩니다(드라이버 상단의 메모 참조) 게임도 보호 시뮬레이션없이 잘 작동하는 것 같다, 그래도. 윙크, 윙카 – 보호 모듈은 리버스 엔지니어링되었지만 여전히 무언가를 놓치고 있습니다. 오래된, olds100, olds100a – 다소 재생 가능하지만, 보호 시뮬레이션은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ninjemak 및 클론 – 닌자 에마키의 텍스트 레이어를 표시하기위한 MCU 에뮬레이션 / 시뮬레이션이 누락 된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비스 모드로 들어갈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primrage, primrage20 – 꽤 가깝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아직도 몇 가지 스프라이트 상쇄 문제가 있으며 게임 플레이가 전부라는 것을 100 %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Trethevy Quoit – 영국 콘월에서 가장 잘 보존된 것 중 하나인 3500-2500 BCE 고인돌, 고인돌크, 고인돌루 – 현재 보호는 ROM 패치로 시뮬레이션됩니다. kov, kov115, kov100, kovplus, kovplusa, kovsggqyz, kovsgqyza, kovsgqyzb – 팔이 시뮬레이션되고, ROM을 추출하고 에뮬레이트 할 수 있습니다.

카르낙, 브리트니, 프랑스 로보키드와 클론의 돌멘 에르-로크-Feutet – 무작위 충돌은 아마도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 로드 리오트, 로드 리오토 – 도로 폭동에 대한 ASIC65 꽤 완벽하지. 부부 및 클론 – 현재 덤프되지 않은 CRT-209 모듈로 인해 클러지가 필요합니다. 아일랜드 도네갈 주 아다라 인근의 한국 킬클루니 더 돌멘(Dolmen)의 남부 풍 돌멘이 패치되었습니다. 적절한 에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tjsb – 보호는 시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메이데이와 클론 -이 게임은 /machine/williams.cpp “mayday_protection_r” 기능에서 해킹되는 일종의 에뮬레이트되지 않은 보호 칩을 가지고 있습니다. quizrd12, quizrd17, quizrd22 – 보호는 구타되었지만 MCU의 디캡은 실제 보호 에뮬레이션을 허용합니다. tmek 및 클론 – 재미 있습니다. 우리는 잘 재생 프로토 타입 버전이 있지만, 당신이 소리를하지 않도록 일치하는 사운드 ROM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제대로 재생되지 않지만 좋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로토타입이 아닌 버전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는 프로토타입 버전에서 해독된 데이터를 보고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지만 여기서는 많은 작업이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dumpmtmt – i8751 MCU 덤프 필요: MCU는 분명히 시뮬레이션된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인도 케랄라 주 마유르에 신석기 시대 사람들이 세운 돌멘. wivernwg 및 클론 – 그들은 연극 / 동전의 특정 번호 후 보호 오류를 제공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7,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