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 영화 다운로드

이 섬의 유산이 모아나 스토리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사람들과 그들의 문화가 영화 제작자들에게 어떻게 영감을 주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질문이 날면서 모아나 별과 감독에 특종을 가져옵니다. 모아나는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대담한 임무를 수행한다. 길을 따라, 그녀는 한 번 강력한 반신 마우이 를 충족 – 그들은 함께 재미 가득한, 액션으로 가득 찬 항해에 바다를 건너.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모아나, 자신을 마스터 웨이 파인더를 증명하고 그녀의 조상의 미완성 퀘스트를 충족하기 위해 대담한 임무에 항해를 설정 활기찬 십대에 대한 서사시 모험을 온다. 그녀의 여행 동안, 모아나 (Auli`i Cravalho)는 한 번 강력한 반신 마우이 (드웨인 존슨)를 충족하고, 함께 거대한 바다 생물, 아름다운 지하와 불가능한 확률을 발생, 재미 가득한 액션으로 가득 찬 항해에 바다를 건너. 그 과정에서 모아나는 자신이 항상 추구하는 한 가지, 즉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한다. 모아나는 아버지를 무시하고 카누 경주에 참여한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모아나는 전문 선원으로 소개된 영화의 이전 버전에서 이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모아나, 마우이가 갈고리를 되찾기 위한 여정에서, 그들은 평균적이고 무서운 팔목 박쥐를 만난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열대 성 폭풍 동안, 젊은 모아나는 휘젓는 바다를 조용히하려고 … 귀중한 교훈을 배웁니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그라마 탈라는 배를 타기 전에 어린 모아나에게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친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투이 족장과 그의 어머니 그람마 탈라는 모아나에 대한 그들의 상반된 희망을 놓고 충돌한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마우이가 바다를 지휘하고 다음 식사를 하기로 결심하자 모아나와 친구들은 그에게 자신의 길의 오류를 보여줘야 한다. 근처 섬으로 항해하는 동안, 어린 모아나는 아버지에게 지평선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묻는다. 감독의 소개와 함께. 디즈니의 기술적 효과 마법사가 모아나와 마우이의 웅장한 머리카락을 애니메이션하는 도전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알아보세요. 모아나 와일리키는 바다 항해 애호가이자 긴 항해사 에서 족장의 유일한 딸입니다. 섬의 어부들이 물고기를 잡을 수 없고 작물이 실패하자, 그녀는 반신 마우이가 여신 테 피티의 심장을 훔쳐 서서 히라빛을 일으켰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섬을 치유하는 유일한 방법은 마우이가 테 피티의 심장을 되찾도록 설득하는 것이므로 모아나는 태평양을 가로지르는 장엄한 여행을 떠난다. 이 영화는 폴리네시아 신화의 이야기를 기반으로합니다. 익명의 알레샤 카라가 작곡한 이 영감 어린 발라드는 린 마누엘 미란다가 작곡한 곡입니다. 새로 선정된 엘사 여왕이 실수로 자신의 힘을 이용해 무한한 겨울에 집을 저주하기 위해 얼음으로 변하자, 여동생 안나는 산악인, 장난기 넘치는 순록, 눈사람과 팀을 이어 기상 조건을 바꾼다.

영화에서 눈부신 삶에 바다를 가져다 놀라운 기술적 업적을 탐험 – 개성을 스며. 어린 라일리가 중서부 생활에서 뿌리를 내리고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한 후, 기쁨, 두려움, 분노, 혐오, 슬픔 등 새로운 도시, 집, 학교를 가장 잘 헤쳐나가는 방법에 대한 갈등이 일어섭니다. 인스턴트 클래식. 쉽게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최고 중 순위, 그리고 뮬란 에 매우 가치있는 후계자 1998, 동등하게 잘 수행 같은 이야기. 이상하게도 드웨인 존슨의 작품은 제가 “성우”와 연관되었을 첫 번째 이름은 아니지만 스타 턴이기도 합니다. 검토자의 직업인 까다롭고 싶다면 결국 기세는 세 번째 행위의 맨 위에 조금 느려지지만, 피날레에서 의한 구원, 용서, 자기 발견의 궁극적인 주제는 절대적인 기쁨입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해.” 린 마누엘 미란다는 이 치열하고 인기 있는 노래에 대한 영감을 설명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