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무한 다운로드

나는 많은 비디오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했습니다 – 아이 무비와 클립에서 어도비 스파크 비디오, 그레이비와 Videorama에 이것은 가장 유용한 중 하나입니다. 수동으로 편집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더라도 캐주얼 비디오에 대해 할 시간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것은 내가 5 분 비디오 제작 이라고 부르는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지 몇 가지 사진과 비디오 클립을 선택하고 템플릿과 사운드 트랙을 선택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알고리즘) 당신을 위해 비디오를 생성하는 슈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iMessage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hatsApp에 또는 다양한 다른 사회 서비스 또는 카메라 롤에 다운로드. 자동 결과는 일관되게 고품질이지만, 응용 프로그램은 사진을 추가하거나 일부를 잘라, 또는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특정 사람을 특징으로 특정 사진에 초점을 조정하는 등의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결혼식, 파티, 다른 특별한 이벤트 또는 사람의 생일이나 기념일 또는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빠른 공유 몽타주 동영상을 만들기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전 휴대폰에 있던 600개의 앱 중 가장 자주 사용되는 10대 앱 중 하나입니다. Quik 앱을 사용하면 몇 번의 탭만으로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진과 비디오 클립을 선택한 다음 Quik가 마법을 작동하게하십시오.

초, 그것은 좋은 순간을 발견, 아름다운 전환 및 효과를 추가하고, 음악의 비트에 모든 것을 동기화. 텍스트, 음악으로 스토리를 사용자 정의하고 쉽게 친구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빠른 적이있다-또는이 fun.— 주요 기능 —사진 + 비디오 + 사진 라이브러리 또는 GoPro 플러스에서 최대 200 사진 및 비디오 클립을 추가. Quik는 라이브 Photo.+ Quik와 함께 작동하여 GoPro 푸티지(미소 [1], 얼굴 [2], 목소리, 응원, 속도, 점프, 물, 파노라마 및 꾸준한 영상 [3])에서 데이터를 얻고 비디오를 분석하여 멋진 순간을 선택합니다. 각 사진을 완벽하게 프레임하는 얼굴과 색상을 감지합니다. 레이아웃 또는 관심 지점을 수동으로 조정합니다. + 자신의 순간을 선택하시겠습니까? HiLights를 사용하여 최고의 푸티지에 태그를 붙입니다. 당신의 테마를 선택 + 26 테마에서 선택, 전환 및 그래픽은 어떤 경우에 맞게 설계.+ 글꼴을 조정, 필터, 필터 강도와 그래픽은 스타일에 맞게.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