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메트로 무료 다운로드

당신이 살고있는 도시는 큰 성장에 있습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부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당신이 적시에 방송국을 관리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일부 역은 도시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너무 많이 혼잡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다른 방송국보다 더 많은 방법을 설계해야합니다. 이 경우,이 스테이션은 문제없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승객 번호와 같은 일부 정보는 화면 상단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 : 193.8 및 207.64 & 202.88 & 203.54 & 201.40 & 201.40 & 195.64 & 177.93 & 178.96 & 182.55 MB는 QR 코드를 스캔하고 안드로이드 장치에 직접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잘 안녕하세요! 이것은 굉장하다!그것은 내가 알고있는 내 친구를 보여,하지만 난 암호를 작성하는 whare가 없고 나는이 파일에 대한 권한이 없는, 난 단지 복사하고 대량 교통 시스템 디자인에 대한 게임이 시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그것을 위해 내 말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 너클 스릴러 – 오웬 패머데이, 포켓 전술은 스파이가 엄마와 섹스를하려고하면 더 악화! xD 객체의 획득 및 사용에 전략적 게임이있다, 시스템의 각 성취는 전면, 자동차 또는 터널의 소량을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선택은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할 것입니다. 경로를 얻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자동차는 더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며 다중 강지도 터널의 수가 보장됩니다. 심 시티의 도시 계획 측면을 좋아하지만 신을 연주하는 압력을 감당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좋아하는 시간 낭비를 발견 했을 수 있습니다.

애슐리 파인 버그, 기즈모도 플레이어는 지하철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가지고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도 화면에 지정된 색상을해야합니다. 따라서 변경하려는 방법을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미니 메트로가 7개의 상을 수상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너무 쉽게 첫 번째 레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사를 원하는 승객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도시에는 몇 가지 지하철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더 높은 수준에 도착하면, 방법의 수는 미니 지하철에서 증가 될 것이다. 더 많은 승객이 귀하의 방법을 사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독특한 역은 제한된 수의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숫자가 증가하면 새 스테이션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PC, 수상 경력에 빛나는 퍼즐 게임, 미니 메트로 크리에이티브 모드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22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4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6b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6b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7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7a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2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4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4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2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8 무료, 미니 메트로 감마3 미니 메트로 새 버전, 미니 메트로 v20.12.2019 무료, 전략 게임 미니 메트로 메트로는 성장하는 도시를위한 지하철지도를 설계에 대한 게임이다. 역 사이에 선을 그리고 실행 기차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역이 열릴 때 다시 그려서 경로를 효율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제한된 리소스를 사용할 위치를 결정합니다. 얼마나 오래 도시를 계속 움직일 수 있습니까? ● BAFTA 후보 ● IGF 수상 경력 ● 이상 250,000 데스크톱 미니 메트로에서 판매 사본 : 재미있는 게임은 계획및 대중 교통 시스템을 실행 시뮬레이션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