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server 2017 다운로드

다음 창은 SQL Server 설치 지원 파일을 설치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식별하고 표시합니다. 이 모든 기능을 갖춘 SQL Server 2017 버전을 통해 비프로덕션 환경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 테스트 및 시연합니다. SQL Server2017-SSEI-Dev.exe, 개발자 에디션을 선택한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 SQL 서버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문 데이터베이스 서버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SQL 관리 스튜디오와 함께 Windows 운영 체제에 SQL Server를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여 SQL Server 2017을 설치하는 마법사를 시작합니다. 기능 세부 정보 및 제한 사항에 대한 SQL Server 2017 버전의 포괄적인 기능 비교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서버에 연결 창이 표시됩니다. 연결하려는 서버 이름을 선택하고 로그인 및 암호를 입력합니다.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명명된 인스턴스를 만드는 예제입니다. SQL Server 클라이언트 도구 연결에 연결하려면 /SQL2017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최종 사용자이고 프로덕션 환경에서 SQL 서버를 사용하려는 경우 데이터베이스 크기가 10GB 미만인 경우 익스프레스 에디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SQL Server 보고 서비스, SQL 서버 분석 서비스, 기계 학습 서비스, PolyBase 및 스트레치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특정 기능은 Linux의 SQL Server 2017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5. 설치할 SQL Server 2017 기능 확인: 이 가이드에서 SQL Server 2017을 설치합니다. 당신은 윈도우와 리눅스에 대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순간에 리눅스에 마이크로 소프트 SQL 관리 스튜디오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윈도우에 충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장에는 많은 다른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의 경우 Microsoft SQL 서버 익스프레스는 무료 및 전문 도구입니다. 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와 사용자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SQL Server 2017 혁신으로 고객 신뢰, 보안, 규정 준수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가 데이터 인프라, 앱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핵심 구성 요소로 어떻게 개선되는지 읽어보십시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Microsoft SQL Server 2017을 설치합니다. 다음으로 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에서 SQL Server 2017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SQLServer2017-SSEI-Dev.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설치를 로컬 폴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압축을 풀고 설치를 실행하고 인터넷 연결없이 SQL Server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 가이드에서 SQL Server 2017을 단계별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 가이드는 윈도우를 사용 하 여 10 OS. 그러나 당신은 윈도우의 다른 버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OS,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목록은 SQL Server 2019 Express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며 데스크톱, 웹 및 소규모 서버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프로덕션에 이상적인 SQL Server의 무료 버전입니다. 그것은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Windows, Linux 및 Docker 컨테이너에서 SQL Server 2017의 업계 최고의 성능과 보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NIST 취약점 데이터베이스에서 지난 7년 동안 가장 취약한 데이터베이스로 미사용 및 이동 중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1] 다음 창에는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나열됩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이 서비스 목록은 선택한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4] 인터리브 실행은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및 연구에서 구현 및 유지 관리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부동산의 모든 영역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술 리소스, 설명서 및 코드 샘플을 가져옵니다. 13. 서비스 계정 및 데이터 정렬 구성을 지정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