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motion browser 다운로드

웹 브라우저를 소니 지원 및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합니다. 파란색 “계약 수락” 버튼을 클릭합니다. SPU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방금 만든 SPU 다운로드 관리자 폴더를 열고 “SPUDownloadManagerStarter”를 두 번 클릭합니다. SPU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 창이 열립니다.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파란색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PMB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프트웨어 계약 웹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SPU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 창에서 “시작”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보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PMB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다운로드 목록의 유일한 항목입니다. SPU 다운로드 관리자 바이너리 파일을 저장한 폴더로 이동한 다음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PMB로 가져온 사진과 비디오는 GPS 데이터가 이미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Google 지도로 위치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GPS Exif 데이터가 첨부된 경우 PMB가 표시됩니다. “원래 소프트웨어 설치 디스크를 분실” 오른쪽에 있는 주황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픽처 모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다운로드하는 PMB 프로그램의 버전에 대한 정보가 있는 웹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SPU 다운로드 관리자는 내가 웹에 연결되어 있다고 믿고 거부, 내 캠코더내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고 컴퓨터가 캠코더를 인식하고 그래서 나는 지속적으로 이러한 것들을 확인하는 메시지를 얻을 PMB의 설치와 더 이상 갈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SPU 다운로드 관리자 바이너리 파일을 저장합니다. 파일을 실행하려면 “실행”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SPU 다운로드 관리자 바이너리 파일을 저장한 위치와 동일한 위치에 SPU 다운로드 관리자 폴더가 만들어집니다. 사진을 검색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 경험이 있습니까? 즉시 찾을 수 없을 때 짜증을 내면 되는 경우? 픽처 모션 브라우저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단 몇 초 만에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관리하고 모든 사진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사진이나 비디오를 촬영 한 날짜에 따라 폴더로 사진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구성하는 방법을 감동.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6,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