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마스 다운로드

이 로버는 화성의 6륜 로버 설계와 유사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화성 로버가 바위 표면을 통과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주행 역학을 사용합니다: JPL 오픈 소스 로버는 오픈 소스이며, 직접 제작하며 JPL이 화성 표면을 탐색하는 데 사용하는 6개의 휠 로버 디자인의 축소 버전을 조정합니다. 오픈 소스 로버는 거의 전적으로 소비자가 기성품(COTS) 부품에서 제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계 공학, 소프트웨어, 전자 공학 또는 로봇 공학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교육 및 학습 경험이 될 것입니다. 화성 2020은 NASA의 화성 탐사 프로그램에 의해 화성 탐사 임무이며 2020년 7월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화성에 천체 생물학적으로 관련된 고대 환경을 조사, 표면 지질 학적 과정과 역사를 조사, 과거의 거주의 평가, 화성에 과거의 삶의 가능성, 접근 가능한 지질 물질 내에서 생물 서명의 보존 의 가능성 등. 그것은 잠재적 인 미래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경로를 따라 샘플 컨테이너를 캐시합니다. 저자는 적립해야합니다. 상업적 사용이 허용됩니다. 5단계: 전자 장치가 모두 전원을 공급받고 통신하면 시스템의 모든 모터를 테스트하고 교정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계 조립 / 제조에 요소를 가지고, 전기 구성 요소의 호스트를 사용하고, 모든 것을 실행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려면 다음과 같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7 단계 : 자신의 업그레이드를 추가!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 를 프로젝트의 두뇌로 선택하여 이미 멋진 로봇 위에 흥미 진진한 것들을 추가, 변경 및 업그레이드하기 쉽습니다. 충돌 감지를위한 수중 음파 탐지, 방향 / 폐쇄 루프 구동 / 장애물 매핑을위한 IMU, 물체 식별 및 추적용 카메라, 센서 패키지 (온도, 압력, 습도), 태양 전지 패널 또는 로봇 팔을 위한 몇 가지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다음은 유용 할 수있는 도구 중 일부의 아마존 목록입니다 우리는 일부 개인이있을 수 있음을 인식, 취미, 및 때문에 필요한 기술 / 도구, 또는 예산 제약으로 오픈 소스 로버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주저 할 수 있습니다 그룹.

오픈 소스 로버 베타 그룹에 참여한 후 영감을 받아 약 $500에 설계하고 3D 프린팅을 많이 활용하는 유사한 프로젝트에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가 취미 프로젝트로 특히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 분야 중 일부에 들어가는 사람들 또는 조금 적은 돈을 지출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빌드 문서에서 부품이 변경될 때마다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한 후 build_parts_list.py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init.sh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마스터 부품 목록을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새 master_parts_list_raw.csv 및 master_parts_list.xlsx를 만들며, 부품 목록을 변경할 때 커밋해야 합니다. https://hackaday.io/project/158208-sawppy-the-rover . 이 로버의 주요 전기 시스템은 대부분의 전기 부품 간의 라우팅을 처리하는 맞춤형 인쇄 회로 기판(PCB)에 의존합니다. 이 보드는 빌드 프로세스를 크게 단순화하고 모든 와이어를 직접 라우팅할 필요가 없습니다. PCB 파일에서 PCB 보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zip 파일의 각 삭제 하 여 JLCPCB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zip 파일 “거버” 파일, PCB 보드에 대 한 일반적인 파일 형식 포함).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5,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