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더스톰 다운로드

서투른 대본과 잊을 수없는 문자로 채워진, 폭풍으로는 명백하게 스릴 넘치는 특수 효과를 넘어 제공 할 수있는 거의 없습니다. “발견 된 영상”스타일에 대한 폭풍의 접근 방식은 잘 작동하지만, 슬프게도 캠코더와 카메라 폰은 평평하고 대부분 잊을 수없는 캐릭터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트 더 스톰은 90분을 보내는 끔찍한 방법은 아니지만, 토요일 아침에 TV로 돌아다닐 때 후반을 잡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인트 더 스톰은 제가 기대했던 영화가 아니었습니다. 거대한 토네이도가 그들의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내가이 영화에서 가장 많이 얻은 것입니다. 이 영화의 처음 15 분은 너무 나빴고, 대화는 끔찍했고, 캐릭터는 짜증나고 글은 완전히 심했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토네이도를 더 많이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정말 재미있어졌습니다. 영화가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토네이도에 얼마나 가까이 들어가는지입니다.

당신은 그 안에 가서 동시에 무섭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영화관에 있을 때 비주얼이 놀랍습니다. 토네이도가 도시와 자동차를 향해 배럴링 될 때 기차와 같은 소음을 듣고, 토네이도를보고 같은 경험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가장 가까운 극장에서 볼 수있는 영화입니다. 정말 대단하군요. 이 영화의 가장 약한 측면 중 하나는 문자입니다, 우리는 단지 영화에서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토네이도는 훌륭하며 2 시간 마다 2 0 분마다 계속 오고 있습니다. 이제 는 조금 피곤 할 수 있지만, “폭풍속으로”완전히 환영을 초과하기 전에 시간에 자신을 중지않습니다. 결국, 그것은 상상력의 스트레칭에 의해 아주 좋은 영화가 아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나처럼 죄책감을 주는 쾌락을 좋아하거나 전혀 신경 쓰지 않을 영화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영화를 좋아한다하더라도, 당신이 마지막에 실현 하는 모든 일에 하나의 큰 경과가 여전히 있다.

토네이도가 실제로 같은 일반 지역에서 영화에서와 같이 자주 나타나면 더 이상 중서부에 남아 있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평준화 될 것입니다. 적어도 아무도 “폭풍이 오고있다”고 말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다른 모든 재난진부들이 인투 더 스톰에 던져졌기 때문입니다. 새해 전야에, 럭셔리 오션 라이너 포세이돈은 불량 파도에 휩쓴 후 캡을 씌십시오. 그들은 침몰 배를 탈출하려고으로 생존자는 자신의 삶을 위해 싸울 남아있다. 불행히도, 폭풍이 몰아치기 훨씬 전에, 줄거리는 오래 전부터 떨어져 왔습니다. 특수 효과는 잘 보이지만 이 영화의 얇은 문자와 멍청한 줄거리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요 플롯은 토네이도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트위스터를 제외한 트위스터 같은 종류의 더 나은 영화였다.

문자는 잊을 수 있고 종이가 얇습니다. 이 영화에서 캐릭터가 죽었다면 정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캐릭터는 정말 그들에게 아무것도 없어. 특수 효과는 정말 좋은 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충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나쁜 것들에서 영화를 개최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정말 아주 좋은 영화가 아닙니다. 대신 트위스터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5,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