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와이파이 다운로드

휴대전화의 YouTube 앱에서 동영상의 품질을 변경하려면 누적된 점 세 개 메뉴를 탭하고 품질 메뉴를 탭하고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동영상 제목 아래의 공유 및 저장 버튼 사이에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3단계. 비디오 품질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WiFi 또는 셀룰러 데이터없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가입한, 응용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로고를 표시합니다. iOS 또는 Android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의 동영상에서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고 동영상 품질을 선택합니다: 중간(360p 동영상) 또는 높음(720p)-일부 앱은 낮음(144p)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전체 재생 목록을 잡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다운로드 아래의 라이브러리 탭에서 액세스합니다. YouTube 오프라인 기능에 만족하지 않으면 WiFi가없는 비행기 또는 다른 장소에 대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동영상을 로드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YouTube Premium을 사용해 보세요. 특전은 당신이 가난한 연결이있을 때 오프라인으로 볼 수있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되고있다. 따라서 5초마다 버퍼링되는 비디오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한 달 동안 무료로 시도하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유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볼 수 있습니다 $12 한 달당. 읽기: YouTube를 위한 최고의 동영상 블로그 카메라 및 액세서리 You는 전체 Netflix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볼 수는 없지만 Netflix 원본을 채울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찾으려면 화면 하단의 다운로드 아이콘()을 탭하고 다운로드할 내용 찾기(Android) 또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iOS)을 클릭합니다. YouTube 프리미엄 멤버십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YouTube 모바일 앱에서 백그라운드 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동영상은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됩니다.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최대 48시간 동안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48시간마다 기기를 모바일 또는 Wi-Fi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해야 앱에서 비디오 또는 가용성의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YouTube Premium은 동일한 계정에 로그인한 기기로 재생을 제한합니다.

다운로드는 30일 후에 사라집니다. 무료 평가판이 끝나면 구독할 때만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기기의 저장 공간이 5% 이하로 줄어들면 공간을 비울 때까지 YouTube Premium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낮은 속도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므로 분석하고 다운로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February 5, 2020,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